본문 바로가기

국수나무 메뉴 인기 Best 5

'점심 뭐 먹지?' 고민이 되거나 간단하게 밖에서 식사 거리를 찾을 때 주로 가게 되는 곳 중 하나가 '국수나무'입니다. 2020년 올해에는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11가지의 국수 메뉴와 함께 밥 요리, 돈가스, 계절 메뉴,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한 음식 종류가 구비돼 있는 곳입니다. 오늘은 국수나무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 메뉴 Best 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사 메뉴 선택에 참고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국수나무 메뉴 인기 Best 5 추천

국수나무 인기 메뉴 순위 Top 5

국수나무를 생각하면 김밥이 대세이던 2000년대 중반에 당당히 국수를 메인 메뉴로 내세워 등장한 것이 눈길을 끌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국수나무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메뉴를 함께 판매하는 분식점에 속하지만 튀기지 않은 생면을 이용한 생면 국수나 계절별로 출시하는 신메뉴 등 메뉴의 구성과 퀄리티가 좋습니다. 게다가 가격대도 대부분 1만 원이 넘지 않아 부담이 적습니다. 최근에는 배달까지 시작했다고 하니 편한 곳에서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5 국수나무 생면국수

먼저 국수나무 인기 메뉴 5위부터 살펴볼까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국수나무 메뉴 5위는 '생면국수'입니다. 생면국수는 바로 국수나무의 메인 메뉴이기도 합니다. 생면은 반죽 후 바로 면을 뽑아낸 상태 그대로를 말합니다. 직접 개발한 고급 생면전용 밀가루를 사용해 72시간 저온숙성하여 찰기가 돌고 쫄깃한 것이 특징입니다. 


국수나무 생면국수는 나트륨을 최소화하고 튀기지 않은 신선한 생면으로 깔끔하고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생면을 바탕으로 김치, 숙주나물, 애호박 등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국물은 진한 멸치육수에 생면이 주는 탱탱한 식감으로 질리지 않고 자꾸 찾게 되는 맛입니다. 

 

#4  국수나무 로제 돈까스

국수나무 인기 메뉴 4위는 바로 '로제돈까스'입니다. 국수나무는 생면을 사용한 11가지의 국수메뉴를 자랑하지만, 그만큼이나 돈까스 메뉴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로제돈까스는 2019년 새롭게 출시한 메뉴입니다. 100% 국내산 돈육의 도톰한 등심 부위에 토마토소스의 상큼함과 화이트 크림소스의 부드러움을 더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로제 소스는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의 조합인데요. 크림소스가 많으면 다소 느끼할 수 있지만 국수나무의 로제돈까스는 적당한 비율로 토마토의 새콤함과 크림의 부드러움이 잘 어우러진 느낌입니다. 출시 초기에는 매콤 로제 소스와 오리지널 소스를 따로 제공해 기호에 따라 찍어먹을 수 있었는데요. 로제돈까스를 드시게 된다면 종업원 분에게 문의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국수나무 알밥

세 번째로 소개할 국수나무의 인기 메뉴는 바로 '알밥'입니다. 분식집에서 알밥이라니 다소 의외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국수나무 홈페이지에서도 Best 메뉴 스티커를 붙이고 있고, 여러 후기에서 추천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국수나무의 알밥 메뉴는 볶음 야채와 다양한 해산물에 국수나무 특제소스를 더한 것이 특징인데요. 데리야끼 소스에 가까운 이 특제소스와 여러 야채, 해산물이 달콤하게 어울리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자랑합니다.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찾으신다면 알밥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2 국수나무 소고기 짬뽕

이제 2위와 1위 소개만 남겨두고 있네요. 국수나무에서 두 번째로 인기가 많은 메뉴는 바로 '소고기 짬뽕'입니다. 우삼겹과 파채가 토핑으로 올라간 얼큰한 소고기 짬뽕은 중국집의 해물 짬뽕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우삼겹 토핑에서 느껴지는 숯불향과 파채의 알싸함이 얼큰한 짬뽕 국물과 어울려 해장 메뉴로도 제격입니다. 소고기의 고소함과 은은한 매운맛이 중독적인데요. 가격은 8,500원으로 약간 높은 편이지만 마니아층이 탄탄합니다. 해장이 필요한 날 한 번쯤 시도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1 국수나무 아쿠아돈까스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메뉴 1위는 바로 '아쿠아 돈까스'입니다. 학창 시절 처음 국수나무에서 아쿠아돈까스를 먹었을 때 그 맛은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하지만 그 뒤로 갑자기 단종되면서 큰 아쉬움이 남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한참 시간이 지난 올해 2020년 깜짝 재출시로 여전한 인기를 확인한 국수나무의 또 하나의 대표 메뉴입니다. 

 


아쿠아 돈까스는 100% 국내산 돈육의 바삭한 튀김 위에 양파 슬라이스와 오이, 당근, 양배추, 무순, 토마토, 레몬 등 신선한 야채가 더해져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9,000원이라는 가격이 아깝다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두꺼운 고기와 얇은 튀김옷은 물론이고 양도 푸짐합니다.

 


아쿠아 돈까스는 일반 돈까스와 달리 바삭한 튀김을 촉촉히 뿌려진 갈릭소스에 적셔먹는 것이 특징이에요. 갓 튀긴 돈까스는 소스에 적셔도 많이 눅눅하지 않은 데다가 중간중간 뿌려진 플레이크의 식감으로 먹는 재미를 더합니다. 기본 소스는 갈릭소스에 국수나무의 비법 유자 드레싱까지 더해 상큼하면서도 감칠맛이 돌기 때문에 끝까지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국수나무의 다양한 메뉴들 중 가장 관심과 선호도가 높은 메뉴 5가지를 추려봤습니다. 점심 메뉴 선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소개한 메뉴들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 계절마다 출시하는 신메뉴들도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한 가지씩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과 실제 판매량 매출 순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꿈꾸는 홈버디 HY의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도미노피자 메뉴 인기 Best 5

도미노피자는 6년 연속 피자 브랜드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할 만큼 맛과 서비스 부문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맛과 품질이 '�

hnynote.tistory.com

 

교촌치킨 메뉴 인기 5가지

사회적 거리두기가 오랫동안 이어지면서 배달음식 수요가 엄청나게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치킨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배달음식 메뉴 부동의 1위입니다. 특히 교촌치킨�

hnynote.tistory.com

 

bhc 치킨 메뉴 인기 5가지

우리나라 치킨 소비량은 1인당 연 16kg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열에 일곱은 주 1회 이상 닭고기를 먹는다고 하니 인기가 대단합니다. bhc 치킨은 국내 치킨 브랜드 평판지수가 19.73

hnynot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