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빙 한 달 무료 아이폰 유저도 가능! (갤럭시 폰 필요 없음)

한국에서는 아이폰보다는 갤럭시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가 훨씬 많죠. 아이폰도 참여 가능한 티빙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의지의 한국인,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야 하지 않겠어요? 다들 아이폰은 티빙 한 달 무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고 하는 글밖에 없길래 직접 아이폰 유저도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어요. 갤럭시 폰 없이도 5분이면 티빙 한 달 무료 이용권 쿠폰 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냈어요 :D

 

제가 찾아본 방법은 PC에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는 것인데요. PC 사양에 관계없이 5분이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니 속는 셈 치고 한번 따라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같이 알아볼까요?

 

티빙 한달 무료 아이폰 쿠폰 발급 방법

 

 


티빙 한 달 무료 이용권 프로모션

 

티빙에서는 2019년 삼성 전용 티빙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면서 이용자 유입을 위해 갤럭시 스토어에서 '티빙 for Samsung'을 다운로드할 경우 1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이용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어요.

 

이벤트 기간이 상당히 길어서 2021년 7월 31일까지만 쿠폰을 등록하면 누구든지 티빙 무제한 이용권을 한 달간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 (2020년 12월 31일까지에서 연장된 듯 합니다!)

 

해당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삼성의 기본 앱스토어인 '갤럭시 스토어 (Galaxy Store)'를 통해 접속해야 합니다. 갤럭시 스토어는 삼성 스마트폰에서만 이용 가능하지만 아래 내용을 확인하면 삼성폰 없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앱 플레이어 '블루스택 4' 이용한 쿠폰 발급

 

혼자 사는 1인 가구 아이폰 유저라면 갤럭시 공기계가 없을 수도 있고, 티빙 한 달 무료 이용권 하나 얻겠다고 친구 스마트폰으로 새로 삼성 계정을 만들고 쿠폰을 발급받는 게 귀찮고 번거롭기도 한데요. 갤럭시 스마트폰 없이 갤럭시 스토어만 이용할 수 있다면 쉬운 문제라고 생각했어요.

 

방법은 갤럭시 폰 없이 '블루스택'이라는 안드로이드 앱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거예요. 최신 블루스택 4는 가상 안드로이드 프로그램을 PC에서 구동해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갖고 있는데요.

 

블루스택4는 유일하게 삼성의 '갤럭시 스토어'를 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해요. 가상 앱 플레이어의 갤럭시 스토어에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면 아이폰 유저도 티빙 한 달 무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겠죠?

 

만약 블루스택 4를 이용해 모바일 게임을 즐긴다면 PC사양도 어느정도 받쳐줘야 하겠지만 우리는 티빙 이벤트에 참여하는게 목적이니 사양을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블루스택 4는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카페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자세한 설치 및 사용법은 아래 게시글에서 확인 부탁드려요! 블루스택 4의 다운로드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4 최신 버전 설치 및 사용법 안내

 

블루스택4 최신버전 설치 및 사용법 안내

혹시 안드로이드 앱 플레이어라고 들어보신 적 있나요?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분들이라면 안드로이드 OS를 PC에서 구동할 수 있는 앱 플레이어에 대해 익숙하실 거예요. 하지만 블루스택, 녹스 같은 초기 앱..

hnynote.tistory.com

 


티빙 한 달 무료 쿠폰 발급 및 적용

 

블루스택 4를 정상적으로 설치하셨으면 실행했을 때 아래와 같은 홈 화면을 확인할 수 있어요. 우리는 바로 보이는 갤럭시 스토어를 클릭해 실행해보도록 할게요.

 

 

갤럭시 스토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삼성 계정이 필요해요. 갤럭시 스마트폰을 과거 사용했다면 기존의 삼성 계정을, 만약 없거나 분실했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절차를 진행할 수 있어요.

 

삼성 계정 회원가입 바로가기

 

나머지는 잘 알려진 쿠폰 발급 방법과 동일한데요.

 

- 스토어 상단 선물상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티빙 한 달 무료 프로모션을 선택합니다.

 

 

- 화면을 스크롤하여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하기'를 클릭해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 다시 이벤트 화면으로 내려오면 '참여하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참여하기'를 클릭해 약관 동의를 진행합니다.

 

 

- '티빙 for Samsung'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합니다.

 

 

- 선물 상자 - 쿠폰함으로 들어가면 쿠폰이 발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클릭해 쿠폰 번호를 확인합니다.

 

 

 

 

- 아이폰의 '티빙'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 하단 메뉴 중 'MY - 이용권/캐시/쿠폰' 메뉴를 탭 합니다.

 

 

- '쿠폰 등록' 탭에서 앞서 확인한 쿠폰 번호를 (-) 없이 입력 후, 절차에 따라 결제 정보 등록을 완료합니다.

 

- 티빙 한 달 무료 무제한 정기권 구매가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에서 티빙 한달 무료 프로모션 갤럭시 스토어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아봤어요. 블루스택 4 같은 앱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폰 유저들도 안드로이드, 삼성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에 앞으로 참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티빙 한 달 무료 쿠폰은 사용 후 16일 이후부터 구독 취소가 가능해요. 별도의 해지가 없을 경우 자동 결제되기 때문에, 추가 결제를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일 전에 미리 해지를 신청해야 해요.

 

어차피 티빙 한달 무료 이벤트 같은 것은 가입자를 더 많이 모집하려는 홍보 수단인데, 왜 아이폰 유저들을 대상으로는 진행하지 않는지 아쉽긴 해요.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들보다 번거로운 것은 사실이니까요. 좀 더 다양한 유저들을 포용하는 이벤트가 많이 생겨났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꿈꾸는 홈버디 HY의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티빙 실시간 무료로 tvN, JTBC 온에어로 챙겨보자

요즘 종편, 케이블 방송의 드라마들이 무척 인기가 많아요. 그런데 JTBC 부부의 세계도, OCN 루갈도 비슷한 시간대에 방송하다 보니 가족들끼리도 취향이 달라 한쪽은 포기를 해야 하는데요. 공중

hnynote.tistory.com

 

연금복권 당첨번호 QR코드 보는법

연금복권 많이들 구매하시죠? 로또에 가려져 모르는 분들도 있지만, 당첨이 되면 연금복권720+의 경우 매월 당첨금 세전 700만 원을 20년이라는 기간 동안 연금식으로 꾸준히 받을 수 있기 때문에

hnynote.tistory.com

 

Btv유튜브 크롬캐스트 미러링 '없이' 바로 보는 방법!

아니 요즘 시대가 어느 때인데 TV에서 유튜브 정도는 볼 수 있는 거 아니야? Btv 유튜브 크롬캐스트없이 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hnynot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