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기장판 추천 브랜드 Best 3

기온이 내려가면서 실내에서도 밤 사이 공기가 많이 차가워집니다. 아직 보일러를 틀기는 이른 시기인 만큼 보온을 위해 전기장판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죠. 전기장판은 보일러와 달리 전자파가 우려되기 때문에 제대로 검증된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오늘은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을 받고 추천하고 있는 인기 전기장판 브랜드 best 3을 알아보겠습니다.

 

전기장판 추천 브랜드 Best 3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전기장판 추천 브랜드 Best 3

#1 일월 

(주)일월은 국내 건강매트 시장점유율 1위의 전기장판 제조 판매 브랜드입니다. 일월은 온수매트, 전기매트, 전기요 등 다양한 온열기구를 판매하고 있는데, 공통적으로 해당되는 일월 전기장판의 장점을 살펴봤습니다. 

 


우선 전기장판을 구매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신경을 쓰는 부분이 전자파 영향이 있는지 여부일텐데요. 일월의 전기장판 제품들은 특허받은 '무자계 발열선'을 사용해 전자기파 발생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무자계 발열선은 발열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기장파와 반대방향으로 동일한 전류를 흘려보냄으로써 파장이 서로 상쇄될 수 있도록 하는 원리입니다. 일월은 자체적인 연구를 통해 '무자계 발열선' 관련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일월 전기장판의 온도제어장치는 일정 시간 후 자동전원차단 타이머 기능과 온도 유지 기능을 갖춘 마이콤(마이크로 컴퓨터) 제어 방식을 적용해 사용성을 향상했다고 합니다. 또한 방사능 물질인 '라돈' 방출에 관한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q마크와 KC 인증을 완료해 제품의 품질 검증을 마쳤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월 전기장판 및 건강매트 제품들은 온열기능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사용자의 몸에 닿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느낌입니다. 일월은 자사 제품에 대해 2년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으니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제품소개와 가격정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월 홈페이지 바로가기

 

#2 한일 의료기

올 겨울을 앞두고 두 번째로 인기가 많은 전기장판 추천 브랜드는 한일의료기 전기장판입니다. 한일의료기는 온열매트뿐만 아니라 발, 어깨 마사지기 같은 가정용 의료기 제조업체로 4종류의 온열매트와 온수매트 등 온열기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일의료기 전기장판 온열매트는 총 네 가지 종류로 일반 온열매트 3종과 인공지능 인체감지메트 1종으로 나뉩니다. 일반 온열매트는 1인용 전기장판인 싱글 사이즈와 2인용 전기장판인 퀸 사이즈로 구성되는데요. 퀸 사이즈 전기장판의 경우 좌우 위치 각각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개인별 맞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체감지 매트의 경우에는 인체의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으로 전원을 공급하고 차단하는 기능이 있어 전기요금 절약에 도움이 되며, 무자계 열선을 사용해 전자파 노출을 감소했다고 합니다.

 

 


재질은 고급 스웨이드 천을 사용하고 제품에 따라 황토볼과 황토코팅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은나노가 코팅된 스웨이드 원단은 항균, 탈취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황토나 숯을 더해 그 효과를 더욱 높였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한일의료기 전기장판은 두툼한 두께로(40mm) 푹신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어 수면의 질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일의료기 판매페이지 바로가기

 

#3 이노크아든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이노크아든'의 전기장판입니다. 위의 두 브랜드에 비해 인지도가 낮은 편이고 실제 판매량 순위에서 더 높은 브랜드들이 있었지만 구매 후기 등을 참고했을 때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서 소개하기로 했습니다.

 


이노크아든의 상품을 살펴보면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무겁고 세탁이 안되는 전기매트는 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고, 대부분의 전기장판은 '전기요'의 형태였습니다. 전기요는 요즘 대세인 세탁이 가능한 형태의 전기장판을 말합니다. 세탁기에 돌릴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부드러운 솔을 이용해 가볍게 물세탁하는 정도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단 가벼우면서 위생적으로도 세탁이 되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노크아든 전기장판 전기요는 환경부가 정하는 라돈 측정치 안전기준을 준수하고 전자파 차단에 대한 EMF 인증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얇고 소비전력이 낮지만 기능적으로도 디지털 마이콤 온도조절기를 사용해 안전한 온도조절은 물론 특대 사이즈의 경우 분리 난방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겨울철 난방은 물론 전기요금 걱정도 줄이려면 이런 부분까지도 신경써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관련 내용을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노크아든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겨울을 대비해 인기가 많은 전기장판 브랜드 추천 리스트 세 곳을 알아봤습니다. 세 곳 모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지만 또 브랜드에 따라 상품의 형태나 스타일이 꽤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개인의 선호에 따라 직접 홈페이지에서 비교 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 일월 홈페이지, 한일의료기 홈페이지, 이노크아든 홈페이지

**해당 목록은 실제 판매량 순위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꿈꾸는 홈버디 HY의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티빙 실시간 무료로 tvN, JTBC 온에어로 챙겨보자

요즘 종편, 케이블 방송의 드라마들이 무척 인기가 많아요. 그런데 JTBC 부부의 세계도, OCN 루갈도 비슷한 시간대에 방송하다 보니 가족들끼리도 취향이 달라 한쪽은 포기를 해야 하는데요. 공중

hnynote.tistory.com

 

새싹보리 효능 주의사항

집에만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 운동량이 부족해 우리 몸의 내장 지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대사증후군을 비롯한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새싹보리가 혈

hnynot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