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자헛 메뉴 인기 Best 5

배달음식계의 양대산맥은 역시 피자와 치킨입니다. 특히 대표적인 피자 브랜드인 피자헛의 메뉴들은 정말 토핑이 다양하고 도우와 엣지까지 차별화하면서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해 주죠. 피자헛은 우리에게 친숙하지만 계속 신제품이 출시되고 유행에 따라 빠르게 사라지기 때문에 메뉴는 매번 생소한 느낌입니다. 오늘은 피자헛의 인기 Best 메뉴 순위 1위부터 5위까지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어떤 피자가 내 취향에 맞을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피자헛 메뉴 인기 Best 5

피자헛 인기 메뉴 Best 5

피자헛은 상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은 방문포장 40%, 배달주문도 3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니 피자를 드실 예정이라면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5 갈릭버터쉬림프 피자

피자헛 인기메뉴를 다섯 번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처음 소개해드릴 피자는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입니다. 갈릭버터쉬림프 피자는 2017년 초에 출시된 장수 피자예요. 꾸준한 인기 비결은 갈릭버터의 고소함과 해산물 토핑, 그리고 군데군데 올라간 치즈 큐브의 풍미가 잘 조화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피자는 통새우와 게살 크래미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 가격 대비 괜찮은 해산물의 진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고 크림치즈도 더해져 고소함이 배가 되는데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피자에 파인애플과 레몬소스로 밸런스를 잡은 것이 특징입니다. 하와이안 스타일 피자는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꾸준한 인기에도 더 치고 올라가지 못한 것 같네요.

 

#4 이탈리안살시챠 피자

이어서 두 번째로 만나볼 피자는 피자헛 인기 메뉴 네 번째를 차지한 이탈리안살시챠 피자입니다. 피자 이름이 조금 생소합니다. 살시챠는 양념된 다진 고기와 각종 허브를 넣어 만든 이탈리아의 생소시지 이름입니다. 매콤하기 때문에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다고 하네요.

 


피자헛 이탈리안살시챠 피자는 살시챠는 물론 베이컨과 와규를 토핑해 한층 더 풍성한 피자의 맛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피자에 확고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본국의 정통 소시지인 살시챠가 들어간 피자에 대해 이탈리아인들의 반응이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이탈리안살시챠 피자는 피자헛 인기 순위 Best에 들만큼 우선 한국인의 입맛은 제대로 저격한 것 같습니다.

 

#3 토핑킹 피자

계속해서 피자헛 인기 메뉴 순위 세 번째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피자는 피자헛 '토핑킹'으로 말 그대로 정말 많은 양의 토핑이 피자 도우 위에 올라간 피자입니다. 다른 피자들이 맛이나 재료를 테마로 잡았다면 토핑킹은 양으로 승부하는 피자인데요. 옛날 동네 피자집에서 주로 먹던 콤비네이션 피자의 세 단계쯤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피자헛 토핑킹 피자의 주 재료는 통새우, 베이컨, 스테이크, 통 소시지 등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토핑이 큼직하고 아스파라거스나 피망 같은 야채가 더해져 식감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반면 다소 부족한 치즈의 양은 아쉬운 점인데요. 리치골드도 인기가 많지만 치즈크러스트 엣지를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얼티밋&쉬림프 피자

네 번째로 추천할 메뉴이자 피자헛에서 두 번째로 인기있는 피자는 '얼티밋&쉬림프 피자'입니다. 쉬림프는 알겠는데 얼티밋은 뭘까요? 얼티밋 쉬림프 피자는 한국 피자헛에서 가을맞이 메뉴로 기획한 프리미엄 하프 앤 하프 피자입니다. 

 

피자헛 얼티밋&쉬림프 피자는 품질 좋은 스테이크와 프리미엄 소시지 등이 들어간 얼티밋 피자와 오동통한 통새우가 들어간 갈릭버터통새우 피자의 조합이라고 합니다. 베스트 5가지에 드는 피자 두 가지를 한 판에 맛볼 수 있으니 인기가 많은 것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1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피자헛 베스트 메뉴는 바로 위에서 언급했던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입니다. 올여름 출시한 신메뉴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메뉴인데요. 얼티밋 토핑은 육즙이 가득한 버거 스테이크와 폴란드식 칼바사 소시지가 들어가 풍미가 진하고 씹는 맛이 일품인 것이 특징입니다. 바비큐 소스와 아카시아 꿀을 첨가해 단짠의 조화도 극대화했습니다.

 


특히 피자헛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는 엣지도 독특합니다. 이름 그대로 주머니 모양의 피자 엣지에 치즈가 가득 담겨있습니다. 한 종류의 치즈가 아니라 크림치즈, 모짜렐라 치즈, 스위스의 명품 치즈라는 라클레트 치즈까지 들어있다고 하니 피자 한 조각에서 느낄 수 있는 맛의 다양함을 최대로 표현한 듯합니다.


이렇게 피자헛의 베스트 메뉴 다섯 가지 피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입맛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여기 소개하지 않은 메뉴가 자신의 인생 피자일 수도 있는 법입니다. 제 포스팅은 물론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의 메뉴 리스트를 참고하셔서 다양한 메뉴를 확인하고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

 

*음식사진 출처: 피자헛 홈페이지

**포스팅과 실제 판매량 매출 순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꿈꾸는 홈버디 HY의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도미노피자 메뉴 인기 Best 5

도미노피자는 6년 연속 피자 브랜드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할 만큼 맛과 서비스 부문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맛과 품질이 '�

hnynote.tistory.com

 

교촌치킨 메뉴 인기 5가지

치킨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배달음식 메뉴 부동의 1위입니다. 특히 교촌치킨은 10월 치킨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18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

hnynote.tistory.com

 

티빙 실시간 무료로 tvN, JTBC 온에어로 챙겨보자

요즘 종편, 케이블 방송의 드라마들이 무척 인기가 많아요. 그런데 JTBC 부부의 세계도, OCN 루갈도 비슷한 시간대에 방송하다 보니 가족들끼리도 취향이 달라 한쪽은 포기를 해야 하는데요. 공중�

hnynot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