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피자 메뉴 인기 Best 5

도미노피자는 6년 연속 피자 브랜드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할 만큼 맛과 서비스 부문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맛과 품질이 '제 값을 한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고객에게 '완벽한 한 끼'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는 도미노피자의 인기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1위부터 5위까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노피자 메뉴 인기 Best 5 추천

도미노피자 인기 메뉴 Best 5

도미노피자는 업계 최초로 블랙타이거 새우와 가리비, 꽃게살 등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재료로 사용해 피자의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또한 질 좋은 고급 식자재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도우와 엣지의 종류를 꾸준히 개발해 맛과 영양, 재미까지 한 번에 잡고자 했는데요. 특히 최근에는 합성색소나 합성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칠리 핫도그 엣지'를 출시해 한층 더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1 글로벌 레전드4 피자

인기 메뉴 1위를 차지한 '글로벌 레전드 4 피자'는 이름 그대로 4개국 도미노피자 지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피자를 한 데 담아 출시한 2020년 가을 신제품입니다. 한국 도미노피자의 '씨푸드 퐁듀 피자', 미국 도미노피자의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호주 도미노피자의 '갈릭 치킨&베이컨 랜치 피자', 그리고 프랑스 도미노피자의 '프렌치 퐁듀 피자'가 주인공입니다.

 


글로벌 레전드 4피자는 특색 있는 맛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4개국의 도미노피자 베스트 메뉴의 조합인 만큼 다채로운 맛을 자랑합니다. 한국 도미노피자의 ‘씨푸드 퐁듀 피자’는 통새우, 통게살, 오징어를 푸짐하게 올렸고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 감칠맛 가득한 갈릭 치킨과 상큼한 렌치 소스의 조합, 그리고 풍부한 치즈의 맛을 자랑하는 ‘프렌치 퐁듀 피자’까지 있어 익숙함과 새로움이 기대가 되는 피자입니다.

 

 


재료가 화려하지만 기존 프리미엄 피자와 동일한 가격대에 할인 행사까지 더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전 세계 도미노피자의 맛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은게 아닐까요?

 

#2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

2위는 풍성한 해산물을 토핑을 자랑하는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신선한 해산물과 바삭한 시리얼 토핑이 어울어진 제품이에요. 칠리크랩은 싱가포르의 대표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단짠의 조화와 함께 칠리소스의 매콤함이 더해져 한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합니다. 칠리크랩에는 국내산 붉은 대게를 사용했다고 해요.

이국적인 맛의 칠리크랩에 더해 오리엔탈 소스, 홀스래디시 소스 등을 가미한 통새우와 오징어로 한층 풍성한 해산물의 맛을 표현했네요. 부드러운 해산물에 바삭한 도미노 시리얼을 더해 다소 심심할 수 있는 식감까지 잡아낸 것이 인기 비결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제품이지만 해산물은 겨울에 더 맛있는 법이죠. 

 

#3 베이컨 체다치즈(체더치즈) 피자

인기 메뉴 3위를 차지한 제품은 의외로 프리미엄 피자가 아닌 클래식 피자 중 '베이컨 체다치즈(체더치즈)'입니다. 도미노피자만의 시그니쳐 메뉴라고는 할 수 없지만 화려한 토핑이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피자의 맛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국 피자에 필수인 모짜렐라 치즈는 물론이고 토핑에 골고루 뿌려진 고소한 체다치즈가 치즈향을 진하게 풍깁니다. 또한 양파와 베이컨이 듬뿍 들어있어 짭조름하니 감칠맛이 돌아 아주 맛있습니다. 혹시 느끼한 피자를 즐기지 않으신다면 사이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를 선택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네 번째 도미노 인기 메뉴 추천 피자는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입니다. 2018년에 출시된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는 프리미엄 피자 라인업에서 장수 메뉴에 속합니다. 그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일 텐데요. 


'블랙 앵거스'는 세계적으로 고소하고 풍미가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미국의 프리미엄 소고기 품종의 하나라고 합니다. 최상급 스테이크에 랍스터 볼을 더해 감칠맛을 높였다고 합니다. 치즈도 모짜렐라와 리코타 치즈, 그리고 페터 크림을 블렌딩해 고급스러운 풍미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5 베스트 콰트로 피자

마지막으로 소개할 메뉴는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콰트로' 피자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도미노피자의 베스트메뉴 4가지를 한 판에 담은 제품이에요. 글로벌 레전드 4 피자가 전 세계 도미노피자의 인기 메뉴를 모은 것이라면 베스트 콰트로 피자는 한국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메뉴 모음집입니다. 


2019년 4월에 도미노피자에서 진행한 '인생피자 콘테스트'에서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4가지 메뉴,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포테이토', 그리고 '슈퍼디럭스' 피자가 힘을 합쳤는데요. 원래 기획은 2019년 5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하는 것이었지만 꾸준한 인기로 지금까지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로 자신의 취향을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미노피자는 피자나 도우, 엣지 같은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통신사 멤버십 할인, 방문포장 할인 같은 상시 할인도 진행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이런 부분을 잘 살핀다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사진 출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포스팅과 실제 판매량 매출 순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꿈꾸는 홈버디 HY의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교촌치킨 메뉴 인기 5가지

사회적 거리두기가 오랫동안 이어지면서 배달음식 수요가 엄청나게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치킨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배달음식 메뉴 부동의 1위입니다. 특히 교촌치킨�

hnynote.tistory.com

 

bhc 치킨 메뉴 인기 5가지

우리나라 치킨 소비량은 1인당 연 16kg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열에 일곱은 주 1회 이상 닭고기를 먹는다고 하니 인기가 대단합니다. bhc 치킨은 국내 치킨 브랜드 평판지수가 19.73

hnynote.tistory.com

 

티빙 실시간 무료로 tvN, JTBC 온에어로 챙겨보자

요즘 종편, 케이블 방송의 드라마들이 무척 인기가 많아요. 그런데 JTBC 부부의 세계도, OCN 루갈도 비슷한 시간대에 방송하다 보니 가족들끼리도 취향이 달라 한쪽은 포기를 해야 하는데요. 공중�

hnynot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