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hc 치킨 메뉴 인기 5가지

우리나라 치킨 소비량은 1인당 연 16kg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열에 일곱은 주 1회 이상 닭고기를 먹는다고 하니 인기가 대단합니다. bhc 치킨은 국내 치킨 브랜드 평판지수가 19.73% 오르는 등 줄곧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새로운 맛을 개발하고 출시하다 보니 메뉴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오늘은 BHC 치킨 중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메뉴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온라인 주문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hc 치킨 메뉴

bhc 치킨 메뉴 베스트 5

BHC 치킨은 1년에 두 가지의 신제품을 출시하겠다는 가맹점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제품 개발에 적극적인 브랜드로 손꼽힙니다. 현재까지 출시된 상품 종류는 스무 가지가 넘습니다.

 

 

게다가 아래 소개하는 메뉴들도 각각 '순살, 스틱(닭다리), 윙(날개), 콤보(날개+닭다리)'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가짓수는 더 늘어납니다.

 

 

1. 뿌링클

'뿌링클'은 가장 대표적인 bhc 치킨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4년 첫 출시된 이래 2019년까지 누적 주문량이 총 3천400만 건을 넘어섰다고 하니 정말 엄청난 수치입니다. 

 



뿌링클 치킨은 치즈 시즈닝 가루를 치킨에 입히고 새콤달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형태입니다. 뿌링클 시즈닝에는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 등이 함유돼 짭짤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맛으로 10~20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치킨뿐만 아니라 치즈볼 등 사이드 메뉴에도 뿌링클 양념을 적용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 맛초킹

사람들이 많이 찾는 BHC 치킨 메뉴 두 번째는 '맛초킹'입니다. 맛초킹 치킨은 간장 양념을 기초로 개발된 상품인데요.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자체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를 입혀 달콤하고 짭조름한 대중적인 맛을 이끌어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홍고추, 청양고추 등의 매콤함과 흑임자, 대파, 다진 마늘의 알싸함을 더해 타사 간장치킨 메뉴와의 차별성을 가졌다고 합니다.

 

 

 

맛초킹은 출시 후 곧바로 TV 광고를 하기보다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먼저 해당 제품을 찾도록 한 마케팅으로 화제를 불러모았는데요. 그만큼 맛초킹의 시장 경쟁력에 자신이 있었다는 반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출시 후 5년간 누적 주문량이 1,750만 개가 넘으며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3. 골드킹

 

골드킹 또한 맛초킹에 이어 출시된 간장 소스 기초의 제품입니다. 기존에 있던 간장 골드 치킨은 마늘 향이 진하고 짠맛이 강해 고객들의 호불호가 갈리는 문제가 있었고, 골드킹은 이를 보완해 단짠 밸런스를 맞춰 출시한 제품입니다. 또한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살려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맛의 조화를 이루면서도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특히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많이 선호하는 메뉴입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 상반기에는 BHC 치킨 메뉴 판매 순위 2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4. 뿌링맵소킹

뿌링맵소킹은 올 8월 출시된 신메뉴입니다. 맵소킹은 '매운맛 소스를 입힌 치킨 중 최고'라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유령 고추라고도 불리는 인도 고추 '부트 졸로키아'를 주원료로 사용해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동시에 뿌링클 시즈닝과의 콜라보로 치즈와 스모키 한 풍미를 더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코로나 블루'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야외활동이 제한되면서 사람들의 매운맛 음식 소비량이 증가했다는 연구결과도 있는데요. 답답한 요즘 제대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5. bhc 후라이드

후라이드 치킨은 한국 치킨의 가장 대중적이고 기본적인 메뉴죠. BHC 치킨의 후라이드 메뉴도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대중적인 맛을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뿌링클' 출시 이전에는 판매 순위 1위를 지켰다고 하니 치킨의 깔끔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후라이드 메뉴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 BHC치킨 홈페이지

**포스팅과 실제 판매량 매출 순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꿈꾸는 홈버디 HY의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티빙 실시간 무료로 tvN, JTBC 온에어로 챙겨보자

요즘 종편, 케이블 방송의 드라마들이 무척 인기가 많아요. 그런데 JTBC 부부의 세계도, OCN 루갈도 비슷한 시간대에 방송하다 보니 가족들끼리도 취향이 달라 한쪽은 포기를 해야 하는데요. 공중�

hnynote.tistory.com

 

Btv유튜브 크롬캐스트 미러링 '없이' 바로 보는 방법!

아니 요즘 시대가 어느 때인데 TV에서 유튜브 정도는 볼 수 있는 거 아니야? 누군가 이 말을 한다면 Btv를 이용하는 저는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했을 거예요... 제가 사용하던 Btv 제품은 리모컨을 �

hnynot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