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존스 메뉴 인기 Best 5

도미노피자, 피자헛만큼이나 국내에 들어와 있는 피자 브랜드 중 유명한 곳이 '파파존스'입니다. 다른 브랜드들에 비해 100% 현지화를 하지 않고 본토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는 평이 많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미국 스타일 피자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파파존스 피자를 시켜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파파존스 피자 메뉴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가장 잘 팔리는 인기 메뉴 Best 5를 조사해봤습니다. 파파존스 인기 메뉴 리스트에는 어떤 피자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파존스 메뉴 인기 Best 5 추천

파파존스 피자 주문하기

파파존스의 피자에는 4가지의 엣지도우 스타일이 있습니다. 기본 피자 엣지인 '오리지널', 고구마 무스 두 겹과 치즈로 이루어진 '골드링', 엣지를 따라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치즈롤', 그리고 엣지 끝까지 토핑이 가득 올려진 '씬' 피자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파파존스 피자 메뉴는 네 가지 스타일을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원하는 종류를 주문 시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또한 원하는 토핑을 추가하거나 원하지 않는 재료는 제거를 요청하는 것이 자유로운 편인데요. 토핑의 종류가 약 스무 가지나 되니 자신만의 피자를 주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간편하게 도우 및 토핑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파파존스 인기 메뉴 Best 5

#5 올미트

파파존스 인기 메뉴 순위를 낮은 순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피자는 파파존스 '올미트' 피자입니다. 이름 그대로 고기 토핑이 가득한 피자입니다. 요즘 피자에 고기는 다 들어가는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파파존스 올미트 피자는 치즈를 제외한 모든 토핑이 고기뿐이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페퍼로니, 햄, 이탈리안 소시지, 그리고 쇠고기가 치즈를 제외한 토핑의 전부입니다.

 

어쩌면 미국 스타일을 유지하는 파파존스이기 때문에 가능한 메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어쨌든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마니아가 될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다양한 고기 토핑의 진한 풍미와 파파존스 토마토소스의 강렬한 맛은 기름지고 자극적인 맛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점에 따라 피자의 퀄리티 차이가 있다고 하니 주문 전에 후기들을 확인해보는 게 좋겠습니다.

 

#4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두 번째로 알아보는 파파존스 인기 메뉴는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파파존스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는 2020년 하반기 시작과 함께 출시한 신메뉴인데요. 맥앤치즈 소스를 베이스로 모짜렐라 치즈, 아시아고 치즈, 폰티나 치즈, 프로볼로네 치즈, 로마노 치즈, 파마산 치즈 등 총 6가지 치즈가 올라간 것이 특징입니다. 베이컨, 햄, 페퍼로니와 큼직한 감자 토핑이 더해져 고소함과 풍미를 더했다고 합니다.

 


또한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는 기본 도우가 기존의 네 가지가 아닌 '투치즈 크러스트'라는 새로운 도우라고 합니다. 오리지널 도우에 갈릭 소스와 파마산, 로마노 치즈를 입혀 풍미와 바삭함을 업그레이드했다고 하네요. 물론 다른 도우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치즈의 양이 상당하기 때문에 느끼함을 잡아줄 할라피뇨나 피망 등의 토핑을 추가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진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피자를 경험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3 아이리쉬 포테이토

이어서 세 번째 파파존스 인기 메뉴 Best 5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피자는 변하지 않는 파파존스의 베스트 메뉴 세 종류 중 하나인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파파존스 입문용 피자라고도 불리는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는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두툼한 큐브 모양으로 썰린 감자와 베이컨, 양송이, 콘, 양파 등의 토핑이 듬뿍 올려져 있고 진한 갈릭 소스가 더해져 크게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파파존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는 기본 메뉴이지만 그만큼 파파존스 피자 도우의 쫄깃함과 파파존스 맛의 기초가 되는 토마토소스의 느낌을 잘 느낄 수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2 존스 페이버릿

이제 인기 파파존스 피자 두 번째를 차지한 피자를 알아볼까요. 바로 파파존스의 인기 메뉴 '존스 페이버릿' 피자입니다. 이름이 '존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인 것처럼 한국 파파존스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피자입니다.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 그리고 6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메뉴입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와 같은 6종의 치즈 토핑 위에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 이탈리안 허브가 추가된 토마토소스 피자입니다. 토핑이 단순한 편이지만 치즈와 소스의 맛 조합이 강렬하기 때문에 맛이 부족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다고 합니다. 기호에 따라서는 치즈나 야채 토핑을 추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꾸준히 세 손가락 안에 드는 피자라면 그만한 이유가 있을 것 같네요.

 

#1 수퍼 파파스 (슈퍼 파파스)

가장 마지막으로 소개할 피자이자 인기 메뉴 1순위로 꼽히는 파파존스의 메뉴는 바로 '수퍼 파파스(슈퍼파파스) 피자'입니다. 파파존스의 창업주 존 슈내터가 처음 만든 메뉴로도 유명한데요. 먼 이국 땅에서도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할 만큼 대중적이고 기본에 충실한 피자입니다. 

 


비주얼적으로는 어릴 적 많이 먹었던 동네 피자집의 콤비네이션 피자와 비슷합니다.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마짜렐라 치즈와 이탈리안 소시지, 양파, 청피망, 양송이버섯, 블랙 올리브, 햄, 그리고 페퍼로니까지 듬뿍 토핑 된 피자의 정석과 같은 메뉴입니다. 기본 메뉴가 판매량 1위를 차지한다는 말은 그만큼 재료의 질과 피자 자체의 완성도가 높다는 반증인 것 같습니다. 


파파존스에서는 지금 신제품 맥앤치즈 피자 주문 시 할인은 물론 음료와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또한 매주 수요일 온라인으로 씬 피자를 주문하면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순위에는 소개하지 않았지만 스파이시 치킨 랜치나 페퍼로니 피자 등도 꾸준한 인기 메뉴에 속합니다. 이외에도 파파존스는 스무 가지가 넘는 종류의 피자를 판매하고 있으니 꼭 공식 홈페이지에서 메뉴와 이미지를 확인하고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진 출처: 파파존스 홈페이지

**포스팅과 실제 판매량 매출 순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꿈꾸는 홈버디 HY의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피자헛 메뉴 인기 Best 5

배달음식계의 양대산맥은 역시 피자와 치킨입니다. 특히 대표적인 피자 브랜드인 피자헛의 메뉴들은 정말 토핑이 다양하고 도우와 엣지까지 차별화하면서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해 주죠. 피

hnynote.tistory.com

 

도미노피자 메뉴 인기 Best 5

도미노피자는 6년 연속 피자 브랜드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할 만큼 맛과 서비스 부문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맛과 품질이 '�

hnynote.tistory.com

 

티빙 실시간 무료로 tvN, JTBC 온에어로 챙겨보자

요즘 종편, 케이블 방송의 드라마들이 무척 인기가 많아요. 그런데 JTBC 부부의 세계도, OCN 루갈도 비슷한 시간대에 방송하다 보니 가족들끼리도 취향이 달라 한쪽은 포기를 해야 하는데요. 공중�

hnynot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