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리아 메뉴 인기 Best 5

지금이야 정말 많은 버거 브랜드가 생겼지만 가장 친근하고 익숙한 버거 브랜드, 아마 롯데리아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많은 경쟁 브랜드에 밀려 관심도가 떨어졌지만 여전히 다양한 신메뉴들을 출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롯데리아의 인기 버거 메뉴 Best 5를 먼저 알아보고,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신메뉴 '밀리터리 버거', 그리고 그 외 롯데리아의 각종 행사, 가격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리아 인기 메뉴 Best 5

먼저 롯데리아의 버거 메뉴 중 인기 있는 메뉴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리아도 다른 브랜드들처럼 다양한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지만, 오히려 출시한 지 오래된 메뉴들이 여전히 인기 메뉴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롯데리아가 가진 추억의 이미지 때문일까요? 그럼 인기메뉴 5위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

롯데리아의 버거 인기 메뉴 다섯 번째는 '한우 불고기버거'입니다.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는 지난 2005년 첫 출시 당시 100% 한우를 사용한 패티로 프리미엄 버거라는 이미지를 내세웠던 제품입니다. 지금의 한우불고기 버거는 2016년 리뉴얼된 메뉴로 당시보다 크기가 줄고 번이 바뀌었지만 여전히 한우를 사용한 고급 이미지로 가장 높은 가격대의 메뉴 중 하나입니다.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는 한우를 사용한 패티가 가장 큰 특징인데요. 거기에 2016년 리뉴얼되면서 고소하고 부드러운 포테이토번을 사용하면서 더욱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양상추, 양파, 토마토 등의 재료로 식감을 더하고 칠리소스로 살짝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맛 자체는 특별함보다는 대중적인 맛으로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는 가격대가 있고 첫 출시 당시 버거의 사이즈가 기존 메뉴들에 비해 컸기 때문에 감자튀김을 제외한 콜라와 버거만 제공하는 '콤보'메뉴가 있는데요. 지금도 단품, 콤보, 세트 세 가지 선택지 중에 고를 수 있게 돼있습니다.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가격은 2020 11월 기준 단품 7,000, 콤보 8,000, 세트 8,700입니다.

 

#4 롯데리아 더블X2

두 번째로 소개할 롯데리아의 인기 버거 메뉴는 '더블X2 버거'입니다. 이름이 조금 어려운데요. 비교적 최근인 2019년 상반기에 출시된 롯데리아 더블X2 버거는 소고기 패티가 두 장 들어간 것이 특징입니다. 두 장의 쇠고기 패티로 버거킹의 대표메뉴 '와퍼'와도 비슷한 느낌을 가지는 메뉴입니다.

 

롯데리아 더블X2 버거는 호주 청정우를 사용한 제품으로 피클, 치즈, 쇠고기 패티, 양상추, 양파 등 속재료가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빵 또한 참깨 번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더했습니다. 두 장의 패티와 치즈로 기존의 롯데리아 메뉴들에 비해 고기 맛이 진하기 때문에 패티의 풍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라고 합니다.

 

롯데리아 더블X2버거 가격은 단품 기준 5,500, 세트 메뉴는 7,500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3 롯데리아 치킨버거

롯데리아 인기 메뉴 순위 세 번째는 '롯데리아 치킨버거'입니다. 치킨버거는 출시된 지 무려 26년이 넘은 롯데리아의 장수 메뉴 중 하나인데요. 2017년에 잠깐 메뉴에서 사라졌다가 그다음 해인 2018년에 New 치킨버거로 롯데리아 다시 출시되어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입니다.

 

단순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닭다리살 패티가 주요 재료로 들어가는 햄버거입니다. 채소는 양상추 한 종류이며 데리야끼 소스, 머스타드 소스, 마요네즈 등 소스류가 다양하게 들어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간소한 재료만큼이나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롯데리아 치킨버거의 가격은 단품 2,900, 세트 메뉴 5,100으로 다른 버거에 비해 낮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2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롯데리아 인기 메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한 이번 메뉴는 꾸준한 국민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불고기 버거'입니다. 앞서 소개한 롯데리아 치킨버거가 출시 26주년이라면 불고기버거는 무려 28년 간 롯데리아를 지키는 메뉴입니다. 매출로만 따지면 항상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할 만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네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의 구성은 단순합니다. 참깨 번에 불고기 패티와 불고기 소스가 들어있고, 그 위로 양파, 양상추 등의 채소와 마요네즈가 올려져 있습니다.롯데리아 불고기버거가 타 브랜드 동명 제품에 비해 인기인 이유는 소스에 있다고 할 만큼 불고기 소스의 맛이 버거와 잘 어울립니다.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는 꾸준한 인기를 얻는 만큼 다른 버거에도 불고기 패티가 자주 사용되는 인기 메뉴입니다. 가격은 단품 3,900원 세트 5,900입니다.

 

#1 롯데리아 새우버거

롯데리아 버거 인기 메뉴 1순위는 새우버거로 꼽아봤습니다. 새우버거는 롯데리아의 다른 인기 메뉴 불고기 버거, 데리버거와 함께 3대장으로 불릴 만큼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는 '니들이 게맛을 알아?'라는 광고로 인기를 얻기도 했는데요.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지금 하나 남은 롯데리아의 해산물 패티 메뉴입니다.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새우 패티와 타르타르소스,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등의 재료가 들어있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 특징입니다. 새우 패티는 100% 새우살은 아니고 명태 등의 흰 살 생선과 함께 다져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단품 3,900, 세트 메뉴 5,900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알레르기만 없다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기 때문에 자주 행사 품목으로 할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롯데리아 신메뉴: 밀리터리 버거

밀리터리 버거는 가장 최근에 출시된 롯데리아의 신메뉴로 유명 유튜버가 광고해 화제가 되었던 메뉴입니다. 군대에서 배식되는 일면 '군대리아' 컨셉으로, 실제 식판 모양의 트레이에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밀리터리 버거는 '둘이서 만들어 먹는 세트'라는 광고 문구처럼 두 세트의 번, 고기 패티와 슬라이스 햄, 샐러드 등이 따로 담겨있어 취향에 따라 자신의 번에 올려 먹을 수 있습니다.

 

평소 군대리아의 맛이 궁금하셨거나 그리우셨던 분들은 호기심에라도 한 번쯤 사 먹어볼 만한 메뉴입니다. 가격은 세트 기준 8,100으로 두 세트의 번이 제공되는 걸 생각하면 그다지 나쁜 가격은 아닙니다. 게다가 2020 11월 한 달간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여 밀리터리 버거 단품이나 세트를 구매할 경우 새우 패티나 쇠고기 패티 한 장을 선택해서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롯데리아 홈서비스는 전화번호 대신 온라인 롯데 잇츠 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 이용 시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롯데 잇츠 홈페이지에 접속해 '브랜드 - 롯데리아'를 선택 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롯데 잇츠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진 출처: 롯데리아 홈페이지

**포스팅과 실제 판매량 매출 순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꿈꾸는 홈버디 HY의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맘스터치 메뉴 인기 Best 5

가격 대비 맛이 훌륭한 가성비 버거로 유명세를 탄 맘스터치는 작년 2019년에는 국내 패스트푸드 브랜드 아침식사 시장 5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맘스터치하면 바로 '싸이버거'가 생각

hnynote.tistory.com

 

파파존스 메뉴 인기 Best 5

도미노피자, 피자헛만큼이나 국내에 들어와 있는 피자 브랜드 중 유명한 곳이 '파파존스'입니다. 다른 브랜드들에 비해 100% 현지화를 하지 않고 본토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는 

hnynote.tistory.com

 

교촌치킨 메뉴 인기 5가지

치킨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배달음식 메뉴 부동의 1위입니다. 특히 교촌치킨은 10월 치킨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18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

hnynote.tistory.com

 

티빙 실시간 무료로 tvN, JTBC 온에어로 챙겨보자

요즘 종편, 케이블 방송의 드라마들이 무척 인기가 많아요. 그런데 JTBC 부부의 세계도, OCN 루갈도 비슷한 시간대에 방송하다 보니 가족들끼리도 취향이 달라 한쪽은 포기를 해야 하는데요. 공중

hnynot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