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자알볼로 메뉴 인기 Best 5

피자를 주문하기 위해 배달 앱을 켜보면 정말 많은 피자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자 개성 있는 메뉴를 갖추고 있고 가성비가 훌륭한 곳도 많기 때문에 크고 유명한 브랜드만 고집할 수 없는데요. 대형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재료와 피자의 품질이 뛰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자알볼로'의 인기 메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피자알볼로의 Best 5 피자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피자알볼로 메뉴 인기 Best 5

피자알볼로 인기 메뉴 Best 5 추천

피자알볼로는 국내에 대중화 되어있는 미국식 피자 대신 덜 자극적이고 영양학적으로 균형 잡힌 건강한 피자를 만들고자 하는 방향성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탈리안 전통 피자를 모티브로 한 피자알볼로는 식용유 대신 올리브를 사용하고, 밀가루 대신 진도산 흑미를 사용해 도우를 만들고, 피클이나 토마토소스도 시판 제품이 아닌 자체적으로 담근 것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다소 번거롭고 비용적으로도 손해일지라도 지향점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것을 보니 신뢰가 갑니다.

 


SBS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피자알볼로는 이제 꽤 많은 점포를 갖춘 브랜드입니다. 주변에서도 피자알볼로 매장을 드물지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피자를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피자알볼로의 인기 메뉴를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5 꿈을피자

피자알볼로에서 인기가 많은 메뉴를 다섯 번째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처음 소개할 피자알볼로 인기 메뉴는 '꿈을피자'입니다. '피자알볼로 꿈을피자'는 바질 페스토, 유기농 크랜베리, 고구마와 파인애플 토핑, 그리고 호주산 목살 등 각각의 재료를 일렬로 토핑해 4가지 피자를 한 판에 즐길 수 있게 한 피자입니다. 재료나 어려운 영어 이름 대신 한글 메뉴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피자알볼로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생바질을 직접 갈아만든 바질 페스토나 해남산 고구마 토핑 등 재료에서도 신선함과 건강함을 추구하는 피자알볼로의 방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꿈을피자는 네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보니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도 충족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4 팔도피자

두 번째로 소개할 피자이자 피자알볼로 인기 메뉴 네 번째는 '팔도피자'입니다. 전국 팔도의 음식을 다 담았을 것 같은 피자알볼로 팔도피자는 사실 기존에 피자알볼로 메뉴에 있는 지역 이름이 들어간 피자들을 한판에 담은 것을 말합니다. 피자알볼로에 지역명 피자는 '목동피자', '부산피자', '전주불백피자' 총 세 가지가 있습니다.

 


목동피자는 신선한 야채와 햄, 페페로니 토핑에 신선한 임실치즈를 토핑 한 메뉴입니다. 부산피자는 '부산'이라는 이름답게 새우나 갑오징어, 낙지 같은 다양한 해산물 토핑과 매콤한 칠리 베이스 소스, 레드 크러쉬드 페퍼(고추) 등으로 다소 거칠면서 역동적인 부산을 표현한 피자라고 합니다. 전주불백피자는 직화 간장 불고기와 고추장 불고기 토핑으로 한국인에게 친숙한 전통의 맛을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모두 인기가 많은 세 피자들을 한 판에 담아내 고객들이 더 다양하게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니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3 어깨피자

세 번째로 소개하는 피자알볼로 인기 메뉴는 '어깨피자'입니다. 이번 피자도 이름부터 미소가 지어집니다. 어깨피자는 3가지 소스와 9가지 토핑(R사이즈는 7가지)을 조각마다 동그랗게 올려내 검증된 맛은 물론 보기에도 좋습니다. 말 그대로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피자라고 하는데요.

 


다양한 토핑 외에도 피자알볼로 어깨피자의 특징이라면 얇은 씬도우 피자라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파자알볼로 메뉴들이 엣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과는 다르게 어깨피자는 쫄깃한 씬 도우로 즐기는 메뉴입니다.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재미와 다양하고 신선한 토핑 덕분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2 옥수수피자

피자알볼로에서 두 번째로 인기가 많은 메뉴는 '옥수수피자'입니다. 사실 옥수수 토핑은 다른 피자에 식감을 위해 곁다리로 들어가는 경우가 많아서 '옥수수피자'가 인기 메뉴라고 하면 다소 의아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피자알볼로의 옥수수피자는 그만의 특별한 점이 있는데요.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피자에 통옥수수가 올려집니다. '아니 저걸 어떻게 먹어?'라고 하실 수 있는데, 다행히 옥수수대까지 요리한 것은 아니고 통옥수수 모양으로 알갱이들을 한 번에 잘라낸 것이었습니다. 알알이 흩어지는 것이 아니라 한 번에 톡톡 터지는 옥수수를 베어 물었을 때의 식감이 훨씬 좋다고 합니다. 옥수수 외에도 부드러운 고구마와 파인애플 토핑으로 전체적으로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인기라고 합니다.

 

#1 팔자피자

피자알볼로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피자는 바로 '팔자피자'입니다. 팔자피자는 피자알볼로에서 작정하고 만든 다양성 피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피자알볼로 팔자피자는 단 한 조각도 서로 겹치지 않게 조각 별로 다른 토핑이 올라간 것이 특징입니다. L 사이즈 팔자피자는 8가지 맛, R 사이즈 팔자피자는 서로 다른 6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토핑의 종류를 살펴보면 페페로니, 옥수수, 할라피뇨, 스파이시치킨, 베이컨, 갈릭새우, 단호박, 파인애플 등이 있는데요. 쉽게 한 가지 피자에 올라가는 재료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많습니다. 피자알볼로에서 이렇게 한 판의 피자에 다양한 토핑이 올라가는 메뉴를 자주 출시하고 또 사랑받는 이유는 토핑의 품질에 많은 신경을 쓰고 피자의 퀄리티도 정성이 느껴지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피자알볼로의 피자들은 대부분 주문시 원하는 스타일의 엣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엣지의 종류는 '치즈크러스트', '고구마 골드', '팥 골드', '슈크림 치즈 골드'입니다. 피자알볼로 온라인 주문에서는 자신의 취향에 맞춰 엣지를 고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피자알볼로에는 자체 멤버십과 KT멤버십 제휴 할인을 제공합니다. KT 멤버십의 경우 주문금액의 15%를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M 포인트로는 최대 2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해당되는 분들은 좀 더 저렴하게 피자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위의 목록은 실제 판매량 순위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PC에서 컨텐츠 내의 링크나 하단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컨텐츠 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꿈꾸는 홈버디 HY의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파파존스 메뉴 인기 Best 5

도미노피자, 피자헛만큼이나 국내에 들어와 있는 피자 브랜드 중 유명한 곳이 '파파존스'입니다. 다른 브랜드들에 비해 100% 현지화를 하지 않고 본토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는 

hnynote.tistory.com

 

피자헛 메뉴 인기 Best 5

배달음식계의 양대산맥은 역시 피자와 치킨입니다. 특히 대표적인 피자 브랜드인 피자헛의 메뉴들은 정말 토핑이 다양하고 도우와 엣지까지 차별화하면서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해 주죠. 피

hnynote.tistory.com

 

티빙 실시간 무료로 tvN, JTBC 온에어로 챙겨보자

요즘 종편, 케이블 방송의 드라마들이 무척 인기가 많아요. 그런데 JTBC 부부의 세계도, OCN 루갈도 비슷한 시간대에 방송하다 보니 가족들끼리도 취향이 달라 한쪽은 포기를 해야 하는데요. 공중

hnynote.tistory.com